리쌍 개리의 결혼소식! 그리고 리쌍 해체설까지... 본문

소식

리쌍 개리의 결혼소식! 그리고 리쌍 해체설까지...

즐거운인생을 위해 2017. 4. 6. 13:05

개리의 깜짝 결혼 소식!


아침에 실시간 검색어에 개리 결혼 소식이 떠서 놀랐네요.

개리의 깜짝 결혼 소식은 주변 지인들과 측근들 조차도 당황해 할만큼 깜짝 발표였다고 합니다.

리쌍에 길도 몰랐다고 할 정도라 하니 리쌍 불화설 까지 얘기가 나올만도 하단 생각도 드네요.

팬들의 뜻밖의 개리결혼 소식에 놀라워하면서도 많은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리는 인스타그램에 "오늘 사랑하는 사람과 천년가약을 맺었다. 따로 결혼식은 하지 않고 

둘만의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되었다" 라는 메세지로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개리의 신부에 대해 "아내는 일반인 여성으로 순식간에 제 영혼을 흔들어놨다" 고 소개했고,

"갑자스런 결혼 발표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저희의 새로운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함께

축복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평생 행복하게 잘 살겠다" 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정말, 갑작스럽긴 하지만 개리도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네요. 

앞으로 정말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런닝맨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잘사는 모습 봤으면 좋겠네요.



리쌍은 2002년 데뷔 후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 

"내가 웃는게 아니야" , "광대" 등 많은 곡들로 사랑받고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길 과 개리 여서 이번 해체설에 많은 아쉬움이 생기네요.

이번 개리의 결혼 소식에 리쌍의 해체설까지 돌고 있는데 해체하는 일이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