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해체 한다구요?왜?? 본문

소식

씨스타 해체 한다구요?왜??

즐거운인생을 위해 2017. 5. 23. 13:10
씨스타 해체 소식으로 포탈사이트 실검으로 텄네요.
전혀, 생각치도 못했는데 씨스타 해체라니..
저도 씨스타의 팬으로서 해체 소식은 정말 안타깝네요..
조금 있으면 씨스타 7주년인데 31일 앨범을 마지막으로 해체소식이 들리네요..이럴수가..
해체소식은 각자 손편지로 팬카페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갑자기 해체라니ㅠㅠ


씨스타 해체 소식 정말 속상하네요..
이제 각자 활동할텐데 그룹 활동때처럼 모두 잘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