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보기!

즐거운인생을 위해 2017. 4. 4. 21:52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씩 준비해보기!!


어제부터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하나씩 준비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준비한건 바로 애드센스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달아보는 것이 었습니다.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처음엔 내가 원하는대로 잘 안되더라구요.몇 시간동안 고민하고 html 과 css 코드까지 뭐가 잘못되서 그런건가 찾아보기도하고... 근데 오랜만에 html 과 css 코드를 보려니 눈도 아프고 감이 잘 안잡히더라구요. 그래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보다보니 예전에 좀 봤었다고 기억나는 코드들이 보이고 잘못된 것도 찾게되고 수정하다보니 제가 원하는대로 나오더라구요.

아직까진 제가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애드센스 코드는 다 준비하진 못했지만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하기로 하구요.. 두번째는 제가 원하는 글서식들을 준비하는거!!! 이것도 앞으로 하나씩하나씩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오랜만인지 재밋네요... 이 재미가 쭉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달린 댓글